> E-SPORTS > 동영상

[롤드컵 영상] C9 젠슨, "'페이커' 라이즈 스킨 가장 멋있어"

김기자2017-10-07 02:46



ahq에 승리한 클라우드 나인 미드 라이너 '젠슨' 니콜라이 젠슨이 SK텔레콤 T1 '페이커' 이상혁의 롤드컵 우승 라이즈 스킨에 대해 손을 치켜 세웠다. 

클라우드 나인은 6일 오후 중국 우한 스포츠 센터에서 열린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A조에서 ahq를 제압하고 1패 뒤에 첫 승을 거두는데 성공했다. 

이날 라이즈로 플레이 한 '젠슨'은 '페이커'의 스킨을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제가 라이즈 스킨을 굉장히 좋아한다. 그 중에서 이 스킨이 가장 멋있다고 생각한다"며 "라이즈 스킨을 다 적용시켜 봤지만 그 중에 이 스킨이 좋았고 왠지 모르겠지만 스킨을 적용하면 경기도 잘하는 것 같다. 최고의 스킨인 것 같다"고 설명했다. 

A조를 예상해달라는 질문에는 "지금 저희 성적을 예상하기 어렵지만 다음 라운드에 올라갔으면 좋겠다. 사실 올라간다면 롱주 게이밍, 삼성 갤럭시와의 대결 유무 등 조 편성이 중요할 것 같다. 언제나 다음 라운드에 올라갈 기회는 있겠지만 현실적으로 말하면 조 편성이 중요하다. 여하튼 우리만 열심히 잘한다면 8강, 4강까지도 올라갈 수 있을 것이다"고 강조했다. 
 
우한(중국) |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