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페이커 에디션', 30일부터 일반 팬에게 공개

김기자2017-08-07 17:50


차이나조이 현장에서 공개됐던 '페이커 에디션'을 일반 팬들도 손쉽게 살 수 있게 됐다. 

SK텔레콤 T1 게임단은 ㈜슈퍼플레이(이하 슈퍼플레이)와 협업을 통해 e스포츠 글로벌 마케팅에 도전한다고 7일 밝혔다. 

T1과 슈퍼플레이는 e스포츠 글로벌 마케팅의 첫 시도로 e스포츠 최고의 스타플레이어인 이상혁을 주인공으로 제작한 '페이커 에디션'을 출시한다. '페이커 에디션'은 이상혁 선수를 모티브로 팝 아트 형식과 그래피티 아트 기법으로 디자인 됐으며 티셔츠, 마우스패드, 스냅백, 피규어 등 10여종의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페이커 에디션'은 지난 7월 26일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된 2017 차이나 조이 현장에서 첫 선을 보였다. 오는 30일 슈퍼플레이 홈페이지(www.thesuperplay.com)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현재 슈퍼플레이 홈페이지에 '페이커' 에디션' 출시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앞으로 롤드컵 개최지인 중국과 최근 e스포츠가 급성장하고 있는 동남아시아를 중점 공략을 통해 e스포츠 글로벌 마케팅에 힘쓸 계획이다.

'페이커 에디션' 출시 행사에 참석한 이상혁은 "나의 아이디와 캐릭터가 상품으로 제작되어 신기하고 감회가 남다르다. 많은 팬 여러분의 관심 부탁 드린다. 앞으로 T1의 다른 선수 에디션의 출시도 기다리겠다"라고 기대감을 표시했다.

*사진출처=슈퍼 플레이.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