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 게임 '냥코 레인저스' 신규 보스 3종 추가

강미화2017-07-24 12:26


와이디온라인은 메모리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냥코 레인저스'에 신규 콘텐츠 보스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보스 키메라, 지옥대마왕, 펭귄왕이 추가됨에 따라 보스전 참여 시 신규 보스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보스에게 준 피해량에 따라 보스전 순위가 정해지며 순위별 보상으로 '냥코 기지'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열쇠를 지급한다. 

'냥코 기지'는 레이저 포격을 통해 냥코 군단을 지원하는 특수 건물로 보스 공격 시 증가하는 피버 게이지를 가득 채우면 일시적으로 공격 모드가 발동된다. 냥코 기지를 업그레이드하면 할수록 더욱 강력한 공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월드 보스 전용 보물 4종도 추가됐다. 전투 지속 시간이 증가하는 '천공 주전자' 및 냥코 기지 공격 모드 시간이 증가하는 '냥코 합금 대포' 등 월드 보스전에서 유리하게 사용되는 보물로 냥코 기지 업그레이드와 월드 보스 전용 보물을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게임에 접속 시 주요 재화인 고양이 통조림 100개를 매일 획득할 수 있는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냥코 레인저스'는 '냥코 대전쟁'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탭액션 캐주얼 게임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