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블리자드, 오버워치 팬 위한 오프라인 행사 '오버워치 썸머 히트' 진행

최종봉2017-07-23 15:55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의 한국 플레이어들을 위해 마련된 오프라인 행사인 '오버워치 썸머 히트'를 지난 22일 진행했다.

e스포츠 대회인 '2017 오버워치 월드컵'에 출전하는 한국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서울 성동구 한양대학교 올림픽 체육관에서 오후 1시부터 총 2부로 나눠서 진행됐으며 약 3000명의 팬들이 현장을 찾았다.

오전 10시부터 시작된 사전 행사는 오버워치 월드컵 국가대표팀 팬 사인회와 코스프레팀 스파이럴캣츠의 코스튬 플레이, 블리자드 관련 상품 판매, 그리고 오버워치 월드컵 국가대표팀의 후원사인 로지텍의 이벤트 부스 등으로 운영됐다.

오후 1시부터 진행된 1부는 댄스팀 '원밀리언'의 오프닝 퍼포먼스로 시작됐다. 이어 SBS 인기 예능 프로그램 '게임쇼 유희낙락'의 공개 방송이 진행과 함께 걸그룹 '에이프릴'의 공연이 이어졌다.

또, 오버워치 퀴즈쇼 '오버워치 뇌섹인 선발대회'에서는 김영일, 김민영이 현장 관객을 대상으로 퀴즈를 진행, 정답자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주어졌다.

2부는 김철민 캐스터, 김희철, 홍진호, 이진호, 김소혜, 윤대훈 해설의 진행으로 '2017 오버워치 한국 국가대표팀' 선수들(마노(아프리카 프릭스 블루), 준바(루나틱 하이), 새별비(LW 블루), 플라워(LW 블루), 토비(루나틱 하이), 류제홍(루나틱 하이))이 출연해 오버워치 월드컵과 국가대표 소개 및 인터뷰를 진행하고 아프리카 프릭스 선수들과 친선전을 벌였다.

친선전은 월드컵 규정에 맞춰 4세트로 치뤄졌으며 한국 국가대표팀이 세트 스코어 3:2로 승리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