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MSI] 플래시 울브즈, 재경기 끝에 TSM 꺾고 4강 티켓

김기자2017-05-15 11:15


플래시 울브즈가 재경기 끝에 팀 솔로미드(이하 TSM)를 제압하고 막차로 4강 진출에 성공했다. 

플래시 울브즈는 15일(한국시각)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주네스 아레나에서 열린 MSI 그룹 스테이지 5일차 재경기서 TSM에 승리를 거두며 4승 6패 조 4위로 토너먼트 라운드 티켓을 획득했다. 플래시 울브즈는 SK텔레콤과 경기를 치르게 됐다. 

경기 초반 바텀 갱킹에 킬을 내준 플래시 울브즈는 이어진 바텀 전투서 TSM과 킬을 나눠가졌다. 상대 탑 1차 포탑을 파괴한 플래시 울브즈는 경기 10분 탑 지역서 'Maple' 후앙이탕의 탈리야가 궁극기를 활용해서 킬을 기록했다. 

플래시 울브즈는 바텀 갱킹으로 킬을 기록했고 탑 정글서는 'MMD' 유리훙의 피즈가 활약하며 격차를 벌리는데 성공했다. 경기 19분서는 미드 전투서 대승을 거둔 플래시 울브즈는 경기 29분 화염 드래곤을 두고 벌어진 교전서 승리했고 드래곤 획득까지 획득했다. 

결국 경기 36분 바텀 3차 포탑서 대승을 거둔 플래시 울브즈는 TSM의 본진에 난입해 수비 병력을 제압했다. 남은 쌍둥이 포탑과 넥서스를 파괴하며 경기를 매듭지었다. 

*사진출처=라이엇 게임즈.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