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위클리 롤킹] 솔로랭크 패왕 ‘피넛’ 한왕호, 3주 연속 1위

신기섭2017-03-20 11:35


안녕하세요. 위클리 롤킹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한 주간의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 한국 서버 랭킹 순위를 알아보는 위클리 LoL-KING 코너입니다. 200명이 이름을 올릴 수 있는 챌린저 티어는 다수의 프로게이머와 곧 프로가 될 아마추어 초고수들이 속해 있는 무시무시한 곳이죠. 그만큼 순위 변동도 잦은 구간인데요. 과연 그중에서 1등을 차지한 사람은 누구일까요.

SK텔레콤의 ‘피넛’ 한왕호가 3주 연속 솔로 랭크 1위를 기록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 주간의 성적은 그리 좋지 않았네요. 2승 4패로 지난주보다 66점 하락한 1358점을 기록했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2위와의 격차가 274점으로 크게 앞선 모습이네요.

아프리카 ‘스피릿’ 이다윤은 무려 35전을 치러 19승을 추가하며 3단계 상승한 2위에 올랐습니다. 이 기세라면 조만간 새로운 솔로랭크 1위 탄생을 기대해봐도 좋을 듯합니다. 

'노력왕’으로 알려진 삼성의 ‘크라운’ 이민호도 3단계 상승해 10위에 랭크됐네요. 지난주에 새로 30위권에 진입했던 중국 아이메이 소속인 ‘플로리스’ 성연준은 10단계나 껑충 뛰어올라 12위에 자리 잡았군요.

이번 주에는 롤챔스에서 활약하는 선수들이 대거 30위권에 진입한 점이 눈에 띕니다. bbq의 ‘템트’ 강명구가 6위에 올랐고 삼성의 ‘하루’ 강민승과 ‘큐베’ 이성진이 각각 14위, 26위 그리고 진에어 ‘소환’ 김준영도 23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신기섭 인턴기자 mildz@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