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대학 최강 LoL 팀을 가린다! 2016 LoL 대학생 배틀 윈터 결승전, 오는 17일 진행

최민숙2017-02-16 12:25


2016 리그 오브 레전드 대학생 배틀 윈터' (이하 '2016 대학생배틀 윈터') 결승전이 오는 2월 17일 8시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다. 가천대 ‘기럭지와아이들’팀과 가톨릭대학교 ‘대회의끝을다시쓰려해’ 팀이 결승전 대결을 앞두고 있다.
 
결승에 앞서 지난 11일, 강남 인벤 방송국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4강에서는 가천대학교의 '기럭지와아이들'팀이 한남대학교의 'CPA꿈나무'를 접전 끝에 2:1로 꺾고 먼저 결승에 진출했다. 이어진 4강 2경기에서는 가톨릭대학교의 '대회의끝을다시쓰려해'팀이 국민대학교의 '미드카타장인' 팀을 상대로 2:0으로 누르며 남은 결승 한 자리를 차지했다.
 
대학생 배틀 마지막 결전을 앞두고 결승전 현장에서 이벤트가 펼쳐진다. 경기 전에는 코스프레 팀 RZ COS의 포토존 행사와 더불어, 인텔 인사이드 삼성 노트북 체험존이 운영된다. 이와 함께 전 프로 e스포츠 선수인 ‘와치’ 조재걸과 현 LoL 챔피언스 코리아 해설 ‘클템’ 이현우의 팬 사인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결승전 현장을 찾는 모든 관람객에게 LoL 폼볼 및 LoL 팔찌가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LoL 바론 쿠션과 모르가나 스태츄 등이 선물로 지급될 예정이다. 현장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고 오후 6시부터 입장할 수 있다.
 
2016 LoL 대학생 배틀 윈터 결승전은 네이버 스포츠 Live, 트위치TV, 아프리카TV, 유튜브, 다음카카오TV 등을 통해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대학생 배틀 결승전은 모두 삼성 노트북 5 2016년 제품으로 경기가 진행된다
 
최민숙 기자 minimax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