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기타

프나틱, AS 로마와 파트너십 계약 체결

김기자2017-02-15 02:11


프나틱이 이탈리아 축구팀 AS 로마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프나틱은 15일(한국시각) 보도자료를 통해 AS 로마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와 함께 프나틱은 피파17 선수로 활동 중인 'Poacher' 샘 카모디, 'Aman' 아만 세디퀴, 'Insa' 니콜로 미라로 구성된 피파 팀 명단을 공개했다. 

프나틱은 "프나틱의 e스포츠 관련 지식과 오랜 전통을 가진 AS 로마 글로벌 팬과의 결합함으로써 e스포츠에서의 AS 로마 존재감이 더 커지게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3명의 선수는 앞으로 피파 대회에서 AS 로마 소속으로 경기에 나설 예정이다. 프나틱은 숙소 제공과 함께 팀 매니지먼트 일을 담당하게 된다. 이번에 e스포츠에 뛰어든 AS 로마는 이탈리아 로마를 연고지로 하는 세리에A에 속한 팀이며 현재 유벤투스에 이어 2위에 올라있다. 

AS 로마 짐 팔로타 사장은 "모든 디지털 채널을 통해 AS 로마의 팬들과 관계를 맺고 있는 조직을 만들려고 했다"며 "피파는 e스포츠에서 엄청난 성장을 하고 있으며 우리는 프나틱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강력한 유산을 구축하고 새로운 방법으로 팬들을 끌어모을 수 있을 것"이라고 답했다.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