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경기뉴스

[오버워치 APEX] 프나틱, 플래시 럭스 3대1 제압…첫 승

김기자2017-02-14 22:24


프나틱이 플래시 럭스를 제압하고 오버워치 APEX 시즌2서 승리를 따냈다. 

프나틱은 14일 오후 상암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핫식스 오버워치 APEX 시즌2 16강 D조 플래시 럭스와의 경기서 3대1로 승리를 거두고 시즌 첫 승을 기록했다.  

'일리오스'에서 벌어진 1세트 1라운드서 프나틱은 플래시 럭스 '베일' 김호욱의 트레이서에 고전하며 점령을 99%까지 허용했지만, '쿨맷' 로그호그와 함께 자리야가 후반 맹활약하며 승부를 뒤집는데 성공했다. 

2라운드서도 승리하며 기선 제압에 성공한 프나틱은 '왕의 길'에서 이어진 2세트 수비서 '베일' 김호욱의 위도우 메이커와 '플레타' 김병선의 파라 조합에 고전했지만 공격 상황서 루시우를 앞세워 화물을 B거점에 안착시키는데 성공, 2대0으로 점수 차를 벌렸다. 

승기를 잡은 프나틱은 '볼스카야 인더스트리'에서 벌어진 3세트를 내줬지만, '66번 국도'에서 벌어진 4세트 공격서 '해피쿨'의 겐지와 '쿨맷'의 자리야를 앞세워 화물을 B거점에 안착시켰다. 수비로 들어간 프나틱은 결정적인 순간에 '커스타'의 아나가 상대 루시우를 잡아냈고, 주유소에서 벌어진 교전서 승리하며 경기를 매듭지었다.  

▶ 핫식스 오버워치 APEX 시즌2 16강 C조 
◆ 프나틱 3대1 플래시 럭스
1세트 일리오스 프나틱 승 vs 패 플래시 럭스 
2세트 왕의 길 프나틱 승 vs 패 플래시 럭스 
3세트 볼스카야 인더스트리 프나틱 승 vs 패 플래시 럭스 
4세트 66번국도 프나틱 승 vs 패 플래시 럭스

상암 |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