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인터뷰

[롤챔스] '맥스' 정종빈 "좋은 픽 더 연구하겠다"

박상진2017-02-14 18:43



14일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이하 롤챔스) 스프링 16회차 1경기에서 MVP가 1위 kt를 세트 스코어 2대 0으로 격파하고 시즌 4승을 거뒀다.

이날 경기가 끝난 후 '맥스' 정종빈은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다 라고 하면서 집중했다 끝나니 홀가분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2세트 상대 탐 켄치를 예상하고 브랜드를 뽑았다. 브랜드 승률이 좋았다"고 말했다. 옆에서 인터뷰를 진행한 이종원 코치는 "코그모는 후반에 알아서 캐리할테니 중반 딜을 맡아라"며 브랜드 픽의 의미를 말했다

1세트 위기 상황에서 "카르마는 원딜 뒤에 붙어 있으니 딜러 한 명만 붙어달라고 한 게 승리의 원인이었다"고 말한 정종빈은  "말자하와 자이라 연습을 많이 하지 못해 차라리 밴을 하는게 나을 거 같았다"며 밴 전략에 대해 이야기했다. 정종빈은 "이종원 코치와 권재환 감독의 신뢰가 승리를 만들었다"고 말한 정종빈은 "아직도 준비하고 있는 챔피언이 있다고도 말했다.

정종빈은 "다음에도 좋은 픽을 연구해서 좋은 모습 보이겠으니 응원 부탁드린다"며 이변의 날 인터뷰를 마쳤다.

서초 |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