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오버워치 APEX] 팀 엔비어스, BK 스타즈 꺾고 8강행

김기자2017-02-10 20:08


팀 엔비어스가 BK 스타즈에 완승을 거두고 오버워치 APEX 시즌2 8강에 합류했다. 

팀 엔비어스는 10일 오후 상암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핫식스 오버워치 Apex 시즌2 A조 BK 스타즈와의 경기서 3대1로 승리를 거뒀다. 2승을 거둔 팀 엔비어스는 메타 아테나와 함께 남은 경기 결과에 상관없이 8강 진출에 성공했다. 

'네팔'에서 벌어진 1세트 1라운드서 팀 엔비어스는 BK 스타즈 '카르페' 이재혁의 겐지를 중심으로 한 단단한 플레이를 막지 못하고 패했지만 2라운드서는 '타이무'의 맥크리와 '해리훅'의 리퍼를 앞세워 일찌감치 거점 장악에 성공,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3라운드에 들어간 팀 엔비어스는 접전 끝에 '카르페'의 맥크리 공격을 막고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팀 엔비어스는 '왕의 길'에서 벌어진 2세트 공격서는 '코코'의 라인하르트의 대지분쇄 궁극기로 상대 병력에 피해를 주며 A거점을 돌파했다. S길로 무리없이 지나간 팀 엔비어스는 B거점을 두고 벌어진 전투서 승리했고, 화물까지 안착시키는데 성공하며 승기를 잡았다. 

수비로 들어간 팀 엔비어스는 BK 스타즈의 솜브라 카드를 상대로 '해리훅'의 솔저:76와 '타이무'의 로드호그를 앞세워 시간을 끄는데 성공했다. '카르페'의 맥크리를 막지 못하고 A거점을 내줬지만, B거점을 두고 벌어진 전투서 가까스로 상대 공격을 막아내며 점수 차를 2대0으로 벌렸다. 

팀 엔비어스는 '볼스카야 인더스트리'에서 열린 3세트서 솜브라 전략을 막지 못하고 경기를 내줬다. 그렇지만 '도라도'에서 열린 4세트 공격서 '타이무'의 로그호그와 '해리훅'의 맥크리가 진격하던 상대 병력을 끊어냈다. 팀 엔비어스는 중반 '카르페'의 맥크리에게 공격 라인이 뚫리며 위기를 맞았지만 '타이무'가 위도우 메이커로 상대 병력을 여러차례 저격으로 잡아내는 활약 속에 화물을 B거점으로 안착시키며 승기를 굳혔다. 

팀 엔비어스는 수비서 '타이무'의 위도우 메이커가 2층에서 BK 스타즈 병력을 상대로 킬을 따냈고, '미키'의 자리야와 '코코'의 라인하르트가 철벽 방어를 보여줬다. 결국 팀 엔비어스는 BK 스타즈의 화물을 B거점 안착을 저지시키며 3대1 승리를 확정지었다.  

▶ 핫식스 오버워치 APEX 시즌2 A조
◆ 팀 엔비어스 3대1 BK 스타즈

1세트 네팔 팀 엔비어스 승 vs 패 BK 스타즈 
2세트 왕의 길 팀 엔비어스 승 vs 패 BK 스타즈 
3세트 볼스카야 인더스트리 팀 엔비어스 패 vs 승 BK 스타즈 
4세트 도라도 팀 엔비어스 승 vs 패 BK 스타즈 

상암 |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