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스타크래프트2

GSL 16강, 전 SK텔레콤 소속 선수 B조 경기 총출동!

김기자2017-02-08 10:11


아프리카TV는 8일과 11일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2017 핫식스 GSL 시즌1' 코드S 16강 1주차 경기를 진행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조지명식에서 탑시드 전태양의 조 변경권 행사로 완성된 B조에는 SK텔레콤 T1 소속이었던 최고의 선수들이 모두 모여 있어 팬들의 큰 관심을 자아내고 있다.
 
먼저 8일 오후 6시 30분부터 열리는 코드S 16강 A조 1경기에서는 기세로는 팽팽한 두 명의 테란 전태양과 한이석이 맞붙는다. 전태양은 WESG 우승으로 생애 첫 개인리그 우승 트로피와 상금 2억 3,500만원을 차지했다. 

이에 맞서는 한이석은 최근 진행된 IEM 월드챔피언십 예선전에서 진에어 조성주를 꺾고 본선 무대에 오르며 상승 곡선을 타고 있어 쉽사리 승자를 예측하기 어렵다. 이어 2경기에서는 3번의 국내리그 준우승을 기록하고 있는 한지원과 작년 크로스 파이널 시즌1의 우승자 김대엽의 경기가 펼쳐진다.
 
11일 오후 1시부터 시작하는 B조 경기에는 전 SK텔레콤 T1 선수가 총출동한다. 첫 경기에는 SSL 우승자이자 최고의 저그로 손꼽히는 박령우와 GSL과 SSL 양대리그 우승자 김도우가 격돌한다. 이어 2경기에는 GSL 2회 우승자 이신형과 GSL 4회 연속 결승 진출자이자 케스파컵 우승자 어윤수가 8강 진출권을 놓고 다툰다. 

전 SK텔레콤 T1에서 한솥밥을 먹던 동료들이자 각 종족의 대표하는 최고의 선수들이 모인 B조에서는 어떤 선수가 살아남을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17 핫식스 GSL 시즌1'은 누구나 방문해 관람할 수 있으며, 현장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현장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SC II 티셔츠와 저글링 인형 또는 탐사정 인형을, 재미있는 치어풀을 준비할 경우 레이너 배지를 증정한다. 

또한 아프리카TV 전자오락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freecatvgame)에 지정된 경기의 1세트 경기맵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핫식스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sl.afreecatv.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7 핫식스 GSL 시즌1' 전 경기는 아프리카TV(http://afreeca.com/afgsl), 글로벌 아프리카TV(http://afreeca.tv/36840697) 및 트위치(http://www.twitch.tv/gsl)에서 시청할 수 있다.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