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인터뷰

[롤챔스] '쿠로' 이서행 "힘든 순간 꿀맛같은 승리 거둬"

박상진2017-02-07 19:55



7일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이하 롤챔스) 스프링 11회차 1경기에서 아프리카 프릭스가 ROX 타이거즈를 상대로 첫 세트를 내줬지만 내리 두 세트를 승리하며 2대 1로 승리를 거뒀다.

이날 경기가 끝난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쿠로' 이서행은 "정말 승리하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했고, 진에어전에서 패배해서 전부 흔들렸다. 하지만 우리끼리 잘 이야기하고 피드백을 내서 꿀맛 같은 승리를 얻을 수 있었다"며 이날 승리 소감을 밝혔다.

"로밍형 챔피언을 좋아해서 아우렐리온 솔을 떠냈다"며 이야기한 이서행은 "레드에서 다 이기던 게임을 무리해서 패배했다"고 밝혔다. 특히 1세트 후 분위기에 대해 "너무 허무하게 끝나서 우리 맨탈도 깨질 뻔 했지만 다행히 이길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3세트 애쉬의 수정 화살을 맞았을 당시에 대해 "연습에서 이 상황이 나왔는데, 호응이 안되서 잘 풀리지 않았다. 하지만 이번에는 호응해줘서 다행이다"고 말한 이서행은 "팬들에게 걱정 끼쳐드러 죄송하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 그리고 마음고생 많았을 팀원들 모두 기운 내서 더 열심히 했으면 좋겠다"며 인터뷰를 마쳤다.

서초 |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