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오버워치

엔비어스 '타이무' vs BK스타즈 '버니', 최고의 딜러는? 오버워치 AEPX 2월 2주차

최민숙2017-02-07 11:01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2가 2월 2주차에 돌입한다.

지난 2월 1주차 경기에서는 콩두 운시아, 러너웨이, 메타 아테나, 루나틱 하이가 승리를 가져갔다.

주목 받고 있는 신예 팀 메타 아테나와 루나틱 하이는 2승 고지를 선점해 조별 리그에서 유리한 고지에 점했다. 특히 루나틱 하이는 대회의 우승 후보답게 2연승에 성공하면서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에 앞선 1월 31일의 경기에서는 러너웨이와 콩두 운시아가 승리를 챙겼다.

2월 7일 경기에서는 콘박스 스피릿과 콩두 운시아, 콩두 판테라와 러너웨이가 예정돼 있다.

강팀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를 잡은 콩두 운시아는 콘박스를 상대로 승리를 챙겨 C조 1위에 올라서겠다는 각오다. 콩두 판테라와 러너웨이는 성공적인 리빌딩으로 강팀 반열에 올랐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 승리팀을 예상하기 어렵다.

이어지는 2월 10일 경기에서는 한국팀과 해외 초청팀의 매치업이 대기 중이다. 팀 엔비어스를 처음으로 상대하는 BK 스타즈의 1경기는 세계 최강의 딜러로 평가 받는 ‘타이무’와 ‘버니’의 대결로 팬들의 관심을 모은다. 아프리카 프릭스 레드와 미스핏츠의 맞대결은 지는 팀이 B조 최하위로 떨어지기 때문에 더욱 물러설 수 없는 한 판이 될 전망이다.

오버워치 핫식스 APEX는 OGN의 tv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온라인 플랫폼 티빙 (TVING)을 통해 60프레임 1080P 고화질 방송이 송출 중이다. 또한 네이버, 아프리카tv, 트위치tv 등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과 현장 이벤트 안내는 OGN APEX 홈페이지(http://program.tving.com/ogn/apex)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현장 관람 티켓은 티켓링크 (www.ticketlink.co.kr)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최민숙 기자 minimax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