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롤챔스] bbq, 콩두 잡고 3승째…콩두는 4연패 늪(종합)

김기자2017-02-04 18:46


bbq 올리버스가 콩두 몬스터를 4연패 늪으로 빠트렸다. 

bbq는 4일 오후 오후 상암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 중인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롤챔스) 스프링 스플릿 1라운드 9회 콩두 몬스터와의 경기서 2대0으로 승리를 거뒀다. bbq는 3승 1패를 기록했고, 콩두 몬스터는 4연패 늪에 빠졌다. 
 

▶ 드래곤을 두 차례나 빼앗은 '블레스' 최현웅(1세트)
경기 초반 콩두와 팽팽한 접전을 이어간 bbq는 18분 '블레스' 최현웅의 렉사이가 화염 드래곤을 빼앗았다. 이어 순간이동으로 넘어온 '크레이지' 김재희의 노틸러스와 '템트' 강명구의 코르키가 활약하며 상대 병력에 피해를 입혔다. 

콩두 몬스터는 bbq에게 탑과 미드 1차 포탑을 내줬지만 경기 23분 탑 지역 전투서 이득을 챙겼고, 미드서는 bbq의 카르마를 잡아낸 뒤 바론을 처치했다. 속도전을 펼치며 전 라인의 포탑을 빠르게 정리한 콩두는 경기 31분 미드 전투서도 상대 노틸러스와 코르키를 잡아냈다.

콩두 몬스터가 중반까지 유리한 고지를 점령했지만 bbq는 중후반 한 번의 전투에서 압승을 거두며 승기를 빼앗아왔다. bbq는 경기 25분 바론을 두고 벌어진 전투서 상대 3명을 잡아내는 수확을 거뒀다. 그대로 바론을 처치한 bbq는 콩두 몬스터의 바텀 포탑과 억제기를 정리했고 수비하던 병력 3명을 제압했다. 그대로 본진으로 밀고 들어간 bbq는 쌍둥이 타워와 넥서스를 파괴하고 승리를 따냈다. 
 

▶ bbq, 5스택 드래곤 앞세워 콩두 격파(2세트)
바텀에서 '블레스' 최현웅의 렉사이가 '구거' 김도엽의 자이라를 잡아낸 bbq는 경기 11분 포탑을 파괴한 뒤 정글 전투에서 상대 4명을 압살시켰다. 여유있게 대지 드래곤을 가져간 bbq는 경기 16분 탑 지역에서 렉사이의 주도로 시작된 갱킹서 상대 4명을 정리하고 승부에 쐐기를 박았다. 

글로벌 골드에서 차이를 벌린 bbq는 화염과 대지 드래곤을 가져갔다. 경기 26분에는 바론을 처치한 bbq는 순간 이동으로 넘어온 상대 병력에 4명이 잡혔지만 경기 29분 미드 지역 정글에서 '로치' 김강희의 마오카이를 잡아냈다. 

bbq는 경기 35분 바론을 두고 벌어진 전투서 4명이 잡히는 피해를 입었다. 그렇지만 전열을 정비한 뒤 반격에 나선 bbq는 탑 지역 정글에서 '크레이지' 김재희의 노틸러스가 정확한 궁극기를 작렬시키며 3명을 제압했다. 

장로 드래곤을 가져가는 등 드래곤 5스택을 쌓은 bbq는 콩두 몬스터의 탑 지역 2차 포탑을 파괴했다. 미드 지역으로 이동한 bbq는 경기 42분 전투서 승리했다. 바론을 처치한 bbq는 상대 진영으로 밀고 들어가 탑과 미드 포탑과 억제기를 철거했다. 결국 bbq는 상대 본진에서 벌어진 전투에서 승리했고 남은 쌍둥이 타워와 넥서스를 파괴하며 경기를 매듭지었다. 

상암 |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