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오버워치

루나틱하이 이태준-금동근, APEX 시즌2 잔여 경기 출전 금지

김기자2017-02-01 12:52


루나틱하이가 이태준과 금동근에 대해 오버워치 APEX 시즌 2 잔여 경기 출전 금지 처분을 내렸다. 

루나틱하이는 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불미스러운 일을 일으킨 이태준과 '딘' 금동근에 대해 오버워치 APEX 시즌 2 잔여 경기 출전 금지 징계를 내렸다고 발표했다. 

루나틱하이는 "오늘 이렇게 공지를 올리게 된 것은 다름이 아니라 저희 팀의 선수들에게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여 재발 방지 차 구단 측의 조치 사항을 알려드리기 위해서다"며 "모 커뮤니티에 올라온 대로 저희 팀의 이태준 선수가 옳지 못한 행실로 저희 팀을 사랑해 주시는 분들에게 폐를 끼친 점이 확인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금동근 선수도 저희 팀을 사랑해주시는 분들에게 사적으로 연락하여 잘못된 행동을 한 점이 확인되어 위의 두 선수를 구단 차원에서 징계를 내리게 됐다"며 "두 선수에 대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오버워치 APEX 시즌 2 잔여 경기에 출전을 금지하고 두 달간 팀 행사 및 일정에 모두 배재 시키겠다"고 전했다. 

루나틱하이는 "두 명 모두 e-sports 선수로서 하지 말아야 할 행동을 하였고 재발 방지를 위해서 위와 같은 조치를 내리게 됐다"며 "팀을 관리하는 입장으로써 책임을 통감하고 있으며 다시 한번 저희 팀을 사랑해주시고 지켜봐 주시는 분에게 실망을 드리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루나틱하이 이태준과 금동근은 일부 팬들과 사적인 만남을 가진 것이 커뮤니티에 공개되면서 논란이 된 바 있다. 

*사진=루나틱하이 이태준.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