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오버워치

오버워치 APEX, 설 연휴 앞두고 티켓파워 보여준 루나틱 하이-아프리카 레드 격돌

최민숙2017-01-24 11:42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2’가 지난주 개막전을 시작으로 열전에 돌입했다.

개막 주간인 1월 3주차 경기에서는 해외 초청팀과 국내 팀이 2승씩을 나눠 가졌다. 지난 시즌 우승팀 엔비어스는 MVP 인피니티를 맞아 승리를 거두며 이번 시즌도 우승 후보임을 증명했고 명문 C9도 콘박스 스피릿을 따돌리고 첫 승을 가져갔다.

반면 미스핏츠와 프나틱은 각각 팀 LW 블루와 콩두 판테라에 일격을 당하면서 첫 승 사냥에 실패했다.

설 연휴를 앞둔 1월 4주차에는 BK 스타즈, 루나틱 하이, 러너웨이 등이 출격한다. 1월 24일에는 지난 시즌 승강전에서 이른 바 ‘빙벽석양’을 보여주는 등 이름만큼이나 메타 적응이 빠른 팀 메타 아테나와 시즌1에서 공격 바스티온을 기용해 화제를 모은 BK 스타즈가 1경기에서 격돌한다.

이어서 2경기에서는 인기팀 루나틱 하이와 챌린저스를 뚫고 올라온 아프리카 프릭스 레드가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현장 관람 티켓은 판매 5분만에 매진됐다.

1월 31일 경기에서는 지난 시즌 준우승팀인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와 역시 포스트 시즌에 진출 한 바 있는 콩두 운시아가 대결한다. 2경기에서는 화려한 겐지 플레이를 선보인 바 있는 고교생 플레이어 ‘학살’이 속한 러너웨이가 플래시 럭스를 상대로 시즌2 첫 번째 경기를 가진다.

오버워치 핫식스 APEX는 OGN의 tv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온라인 플랫폼 티빙 (TVING)을 통해 60프레임 1080P 고화질 방송이 송출 중이다. 또한 네이버, 아프리카tv, 트위치tv 등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 1월 4주차 경기 일정
◆ 1월 24일(화)
팀 메타 아테나 Vs. BK 스타즈 / 루나틱 하이 Vs.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

◆ 1월 31일(화)
콩두 운시아 Vs.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 / 러너웨이 Vs. 플래시 럭스

최민숙 기자 minimax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