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PL] IMay, LGD 2대1 꺾고 2승으로 단독 선두

김기자2017-01-21 16:33


손대영 감독이 이끌고 있는 중국 IMay가 LGD게이밍을 꺾고 LPL 조별 리그 선두로 올라섰다. 

IMay는 21일 오후 중국 상하이 루짜주이 슈퍼 브랜드몰 내 상설 무대에서 열린 LPL 스프링 그룹 스테이지 A조서 LGD게이밍을 2대1로 제압했다. 개막전서 로얄 네버 기브 업(RNG)을 제압했던 IMay는 이날 승리로 조별 리그 단독 선두로 올라섰다. 

1세트 초반 '아테나' 강하운의 라이즈 활약으로 점수 차를 벌린 IMay는 경기 21분 탑 지역서 라이즈 활약으로 4인 다이브를 몰아냈다. 바론을 처치한 IMay는 경기 25분 상대 탑 3차 포탑 전투서 '어메이징J'의 다이우스가 3연속 킬을 기록하며 승기를 잡았다. 

미드 억제기를 밀어낸 IMay는 경기 27분 바텀 포탑과 억제기를 철거했고 본진으로 난입해 쌍둥이 타워와 넥서스를 파괴하고 승리를 따냈다. 

2세트서는 '임프' 구승빈의 케이틀린과 탑 라이너 '퍼니' 리 유안 후이의 카밀을 막지 못하고 대패한 IMay는 3세트 초반 탑 지역 갱킹으로 퍼스트 블러드를 기록했고, 바텀 라인 전투에서도 'Ben4'의 리신 활약으로 승리하며 점수 차를 벌렸다. 

경기 24분 '어메이징J'의 마오카이가 상대 바텀 1차 타워를 파괴한 IMay는 26분 LGD게이밍의 본진에 난입해 '아테나' 강하운의 라이즈가 2킬을 기록하며 승부에 쐐기를 박았다. 결국 바론을 처치한 IMay는 상대 본진에서 수비하던 병력을 제압했고, 쌍둥이 타워와 넥서스를 초토화시키며 길었던 승부에 마침표를 찍었다. 

*Photo=LPL, 一村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