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오버워치 APEX] 콩두 판테라, 프나틱에 3대0 완승

김기자2017-01-20 22:07


콩두 판테라가 한 수 위 실력을 보여주며 프나틱을 제압하고 오버워치 APEX서 첫 승을 기록했다. 

콩두 판테라는 20일 오후 상암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핫식스 오버워치 APEX 시즌2 프나틱과의 첫 경기서 3대0으로 승리를 거뒀다. 

'일리오스'에서 벌어진 1세트부터 콩두 판테라의 기선을 잡았다. 1세트 수비서 '라스칼'의 솔저:76가 언덕을 장악해서 프나틱의 병력을 대부분 잡아내며 거점 장악에 성공했다. 공격서는 '라스칼'이 솔저가 아닌 트레이서로 전장을 휘저었고, '와카와카'의 디바가 활약하며 세트를 가져왔다. 

콩두 판테라는 '아이헨발데'에서 벌어진 2세트 수비서는 'Stoop'의 라인하르트의 대지분쇄에 피해를 입었지만, 1점으로 막아낸 뒤 공격서는 '라스칼'의 파라와 '와카와카'이 트레이서가 전장을 장악하며 2거점을 돌파, 점수 차를 2대0으로 벌렸다. 

콩두 판테라는 '하나무라'에서 벌어진 3세트 수비서는 라인하르트로 수비 라인을 갖춘 뒤 '와카와카'의 디바가 활약하며 프나틱의 공격을 무력화시켰다. A거점을 내준 콩두 판테라는 프나틱 'buds'의 트레이서와 'Stoop'의 라인하르트에게 B거점 2층을 내줬지만 거점을 방어하는데 성공했다. 

승기를 굳힌 콩두 판테라는 공격서 디바와 트레이서를 앞세워 손쉽게 A거점을 장악했다. 이어 B거점으로 이동한 콩두 판테라는 무난하게 B거점을 확보하며 3대0 승리를 확정지었다. 

▶ 핫식스 오버워치 APEX 시즌2
◆ 프나틱 0대3 콩두 판테라
1세트 일리오스 프나틱 패 vs 승 콩두 판테라 
2세트 아이헨발데 프나틱 패 vs 승 콩두 판테라 
3세트 하나무라 프나틱 패 vs 승 콩두 판테라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