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대학생 LoL 배틀 윈터, 21일부터 본선

김기자2017-01-20 12:22


'삼성 노트북-인텔 인사이드® 2016 리그 오브 레전드 대학생 배틀 윈터'(이하 LoL 대학생 배틀 윈터)가 오는 21일부터 본선 토너먼트에 돌입한다.
 
앞서 진행된 LoL 대학생 배틀 윈터 예선에는 2주간 전국에서 내로라하는 팀들이 참가하였으며, 그 결과 32개 팀이 선발됐다. 각 지역의 참가 신청 팀 숫자에 비례하여 지역 시드권이 배정됐고 전라/제주 2개, 경상도 3개, 강원도 3개, 충청도 3개, 서울/경기 21개 팀이 본선에 진출했다. 

전라/제주 지역 예선에서는 전남대학교에서 ‘봐주세요’, ‘나이합계 138’ 팀이 본선에 진출했고, 강원도 지역에서는 강원대 ‘이런내맘모르고너무행’, ‘뜻밖의용돈X2’ 팀이, 서울/경기 지역에서는 세종대 ‘지각안할게요’ 팀과 중앙대 ‘휴학해도롤만함’ 팀이 진출하며 강팀들의 치열한 경합을 예고했다.
 
LoL 대학생 배틀 윈터 본선은 오는 21일부터 본격적인 경쟁을 시작한다.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LoL 대학생 배틀 윈터 32강 및 16강전은 21일 세븐 PC방에서 진행된다. 2월 4일 8강전부터는 주관 방송사인 인벤의 방송국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오는 2월 17일 결승전은 넥슨 아레나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8강부터는 인텔 코어를 탑재한 삼성 노트북으로 경기가 치러지며, 현장 관람도 가능하다. 현장 관람객에는 문화상품권이 선물로 증정된다.
 
본선 경기는 인벤 방송국(http://ibs.inven.co.kr)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Twitch.tv, 아프리카TV, 유튜브, 다음카카오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도 중계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LoL 대학생 배틀 홈페이지(http://lcb.inve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