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롤챔스] ROX, 콩두에 2대1 극적인 역전승(종합)

김기자2017-01-19 23:14


ROX 타이거즈가 콩두 몬스터에 역전승을 거두며 롤챔스 스프링 첫 승을 기록했다. 

ROX는 19일 오후 상암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스프링 스플릿 경기서 콩두 몬스터를 2대1로 제압했다. kt 롤스터와의 개막전서 패했던 ROX는 콩두를 잡고 첫 승을 신고했다. 
 

▶ '쏠' 서진솔의 진 활약에 승리한 콩두(1세트)
'펀치' 손민혁의 렉사이 바텀 갱킹으로 이득을 챙긴 콩두는 미스포츈의 쌍권총에 이은 서진솔의 진의 궁극기가 정확하게 들어가며 킬을 추가했다. ROX는 탑 지역 4인 다이브로 킬을 기록했고, 타워까지 파괴했지만 콩두는 드래곤 2스택을 쌓은 뒤 경기 25분 미드 전투서 승리를 거뒀다. 

경기 35분 ROX가 '미키'의 제이스를 중심으로 싸움을 걸었지만 '샤이'의 마오카이가 무리하게 공격을 들어가다가 잡혔다. 미드 전투에서 '쏠' 서진솔의 진을 앞세워 이득을 챙긴 콩두는 곧바로 바론을 처치하며 승기를 잡았다. 

곧바로 진격해 ROX의 미드 타워를 철거한 콩두는 본진에 난입해 수비 영웅을 정리했다. 남은 쌍둥이 타워와 넥서스를 초토화시키고 항복 선언을 받아냈다. 
 

▶ 초반 미드 피해 극복한 ROX 타이거즈(2세트)
경기 초반 미드에서 '펀치' 손민혁의 리신이 과감한 타워 타이브로 퍼스트 블러드를 기록한 콩두는 리신의 갱킹이 연이어 성공하며 점수 차를 벌려나갔다. 이에 ROX는 미드 정글에서 순간이동으로 넘어온 '샤이' 박상면의 마오카이와 '키' 김한기의 쓰레쉬 활약으로 역전에 성공했다. 

콩두의 바텀 포탑을 파괴한 ROX는 바론을 치기 위해 달려든 상대 병력을 몰아냈다. 이어진 전투에서도 '상윤' 권상윤의 애쉬가 더블 킬을 기록한 ROX는 콩두의 미드 2차 타워를 파괴했다. 

승기를 잡은 ROX는 경기 32분 탑 지역 공략에 성공했고 그대로 본진으로 들어가 넥서스를 철거하고 승리를 따냈다. 
 

▶ 후반 집중력 보여준 ROX(3세트)
ROX는 바텀 라인 전투에서 순간 이동으로 넘어온 '샤이'의 마오카이를 중심으로 전투를 걸었지만 '펀치' 손민혁의 리신 궁극기에 피해를 입었다. 하지만 중반 마오카이가 미드 2차 타워까지 다이브를 하며 킬을 기록했고, 백업을 들어온 '키' 김한기의 말자하가 '황천의 손아귀' 궁극기를 상대 병력에 정확하게 작렬시키는 등 추가 피해를 주는데 성공했다. 

미드 2차 타워를 철거한 ROX는 바텀으로 이동해 다시 한 번 전투를 걸었다. '상윤' 권상윤의 진과 말자하 활약으로 상대 3명을 정리한 ROX는 탑 지역 전투에서도 압승을 거뒀고 3차 타워까지 다이브를 하는 여유를 보여줬다. 

승기를 잡은 ROX는 대지드래곤을 차지한 뒤 바론을 빼앗겼지만 '상윤' 권상윤의 진을 앞세워 바텀 3차 타워 전투에서 승리를 거뒀다. 이어 장로 드래곤을 가져온 ROX는 이를 막기 위해 달려든 콩두 병력을 정리했다. 결국 ROX는 콩두의 쌍둥이 타워와 넥서스를 파괴시키며 길었던 승부에 마침표를 찍었다. 

상암 |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