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GSL] '11시의 남자' 이동녕, 김도욱 꺾고 조2위 16강

김기자2017-01-18 22:19


'11시의 남자' 이동녕이 진에어 그린윙스 김도욱을 꺾고 GSL 코드S 16강에 올랐다. 

이동녕은 18일 오후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열린 핫식스 GSL 시즌1 코드S 32강 E조 패자전서 정지훈을 2대0, 최종전서는 진에어 김도욱을 2대1로 제압하고 조2위로 16강에 진출했다. 

'뉴커크재개발지구'에서 벌어진 최종전 1세트서 이동녕은 뮤탈리스크로 피해를 주려고 했지만 상대 방어에 막혀 별 다른 소득을 거두지 못했다. 하지만 자신의 앞마당 멀티에서 벌어진 교전서 부화장이 파괴됐지만, 궤멸충과 바퀴,뮤탈리스크를 조합해 김도욱의 멀티를 정리했다. 병력 싸움에서도 우위를 점한 이동녕은 맵 중앙 전투서 승리하며 항복 선언을 받아냈다. 

하지만 김도욱은 '여명'에서 벌어진 2세트서 승리하며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경기 초반 다수 화염차를 생산해 이동녕의 맹독충과 저글링 올인성 러시를 막아낸 김도욱은 안전하게 멀티를 늘린 뒤 해방선을 생산해 상대 자원 채취를 방해했다. 이어 해병과 땅거미 지뢰를 조합한 김도욱은 상대 3시 멀티서 압승을 거두며 경기를 매듭지었다. 

승부를 원점으로 허용한 이동녕은 '만발의정원'에서 펼쳐진 3세트 초반 김도욱의 화염차 견제를 막은 뒤 일벌레를 늘려갔다. 이어 저글링과 맹독충으로 진출한 김도욱의 해병을 몰아낸 이동녕은 상대 병력이 진출한 사이 앞마당 멀티에 들어가 건설로봇을 다수 잡아냈다. 

승기를 잡은 이동녕은 5시 멀티로 들어온 김도욱의 지상군에 피해를 입혔다. 다시 한 번 멀티를 급습해 이득을 챙긴 이동녕은 3시 지역서 퇴각하던 상대 병력을 초토화시키고 경기를 매듭지었다. 

▶ 핫식스 GSL 시즌1 코드S 32강 E조 
1경기 김도욱(테) 2대1 정지훈(테)
2경기 박령우(저) 2대0 이동녕(저)
승자전 박령우(저) 2대0 김도욱(테)
패자전 이동녕(저) 2대0 정지훈(테)
최종전 이동녕(저) 2대1 김도욱(테)
1세트 뉴커크재개발지구 이동녕(저, 7시) 승 vs 패 김도욱(테, 5시)
2세트 여명 이동녕(저, 1시) 패 vs 승 김도욱(테, 7시)
3세트 만발의정원 이동녕(저, 7시) 승 vs 패 김도욱(테, 1시)

강남 |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