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GSL] 박령우,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코드S 16강 진출

김기자2017-01-18 20:45


박령우가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여주며 GSL 코드S 16강에 진출했다. 

박령우는 18일 오후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 중인 핫식스 GSL 시즌1 코드S 32강 E조 승자전서 진에어 그린윙스 김도욱을 2대0으로 제압하고 조1위로 16강에 올랐다. 

첫 경기서 이동녕을 꺾고 올라온 박령우가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뉴커크재개발지구'에서 벌어진 승자전 1세트서 박령우는 초반 김도욱의 화염차 견제를 막아냈다. 두 개의 멀티를 가져간 박령우는 타락귀와 함께 저글링, 맹독충을 조합해 진출을 시도하던 상대 지상군을 대부분 잡아냈다. 

후반 3-3 업그레이드를 마친 해병과 불곰, 땅거미 지뢰를 조합해 진출을 시도한 김도욱은 6시 전투에서 감염충의 진균을 맞았지만 화력으로 상대 병력을 제압했다. 의료선 드롭으로 박령우의 멀티를 정리한 김도욱이 승리하는 듯 보였지만 박령우의 뒷심이 돋보였다. 

대사촉진 업그레이드를 마친 저글링을 난입시켜 김도욱의 건설로봇 2부대 이상을 잡아낸 박령우는 울트라리스크와 타락귀, 맹독충, 저글링을 조합해 공격을 퍼부었다. 박령우는 김도욱의 멀티를 초토화시켰고, 병력 싸움에서도 압도하며 항복 선언을 받아냈다.

박령우는 '여명'에서 이어진 2세트서 운영 싸움을 시도한 김도욱을 상대로 궤멸충과 저글링을 본진에 난입시켜 건설로봇 30기를 잡아냈다. 병력, 건물 테크트리 등 모든 부분서 김도욱을 압도한 박령우는 추가로 생산된 궤멸충과 바퀴로 김도욱의 견제를 저지했다. 승기를 잡은 박령우는 김도욱의 맵 중앙 멀티를 장악하며 승리를 따냈다. 

▶ 핫식스 GSL 시즌1 코드S 32강 E조 
1경기 김도욱(테) 2대1 정지훈(테)
2경기 박령우(저) 2대0 이동녕(저)
승자전 박령우(저) 2대0 김도욱(테)
1세트 뉴커크재개발지구 박령우(저, 5시) 승 vs 패 김도욱(테, 7시)
2세트 여명 박령우(저, 1시) 승 vs 패 김도욱(테, 7시)

강남 |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