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인터뷰

[롤챔스] '하루' 강민승 "이번 시즌 목표는 우승"

박상진2017-01-17 22:58



이번 시즌 삼성으로 이적해 출전한 '하루' 강민승이 시즌 목표를 밝혔다.

17일 오후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2017 리그 오브 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이하 롤챔스) 스프링 1주 1일차 2경기에서 삼성 갤럭시가 세트 스코어 2대 1로 역전승을 거뒀다.

이날 경기가 끝난 후 가진 방송 인터뷰에서 '하루' 강민승은 "교체 투입되어 긴장되고 부담됐다. 하지만 2세트에 잘 풀리자 게임이 재미있어졌다"고 말했다. 이어 "(강)찬용이 형의 조언은 없었다"고 이야기하기도 했다.

"내 예상대로 경기가 된 거 같고, 잘 풀린거 같다"며 이적 첫 경기를 진행 소감을 말한 강민승은 이날 전략에 대해 "바텀에서 다섯명이 다 모였을때 연습 경기에서 당시 상대방에게 당했던 전략을 오늘 처음 사용해서 효과를 볼 수 있었다"고 말했다. 또한, 실전에 대해 "팀원들이 대회때 더 잘한다"고 말하기도 했다.

3세트 마지막 상황에 대해 "내가 지난 시즌 많이 지다보니 이것도 지나 하고 긴장했다. 하지만 팀원들이 잘해서 이길 수 있었다"고 말한 강민승은 "이번 시즌 목표는 우승"이라고 말하며 인터뷰를 마쳤다.

서초 |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