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블리자드, '디아블로' 20주년 창작물 이벤트 진행

김훈기2017-01-17 15:57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디아블로' 시리즈 20주년을 기념해 팬 창작물 대회와 궁극의 네팔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만 18세 이상의 '디아블로3' 국내 계정을 보유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다. 두 이벤트는 응모 페이지(kr.blizzard.com/promo/ko/diablo20th)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먼저 오는 2월 16일까지 '디아블로' 20주년, 성역의 미래, 강령술사라는 주제로 4분야(팬아트, 신규 직업 디자인, 장비 디자인, 깃발 디자인)에서 창작물 경연이 열린다. 

내부 심사 및 커뮤니티 투표를 통해 각 부문에서 선정된 유저들은 공통적으로 요르단의 반지, 성역지도가 그려진 담요가 주어지며 대상에게는 '디아블로3' 피규어, 최우수상에게는 '디아블로' 체스 세트, 우수상에게는 '디아블로' 씰세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또, 참가자 중 무작위 200명에게는 성역 지도 담요와 20주년 마우스 장패드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동안 진행되는 전설의 네팔렘은 자신의 플레이 무용담을 글로 작성하는 이벤트이다. 창작물 이벤트와 같은 방식으로 심사가 진행된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100명에게는 '디아블로' 씰세트, 성역 지도 담요, 20주년 장패드가 제공되며 무작위 200명에게는 요르단의 반지 또는 성역 지도 담요가 주어진다.  또한 투표에 참여한 유저들 중 100명에게도 20주년 장패드가 지급될 예정이다.
 
 
 

김훈기 기자 skyhk0418@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