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롤챔스 스프링, ROX vs kt, 롱주 vs 삼성 개막전 맞대결

김기자2017-01-17 11:27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는 17일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개막전 ROX 타이거즈와 kt 롤스터의 개막전이 열린다고 밝혔다. 

오후 5시부터 시작되는 LCK 개막전에서는 '강현종 사단' 이름으로 새롭게 재편된 디펜딩 챔피언인 ROX 타이거즈와 2014년 삼성 왕조를 이룩한 선수들이 새롭게 합류한 kt 롤스터의 빅매치로 문을 연다. 양 팀 모두 이번 시즌 대규모의 선수 영입과 로스터 변경을 거치며 LoL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팀들인 만큼, 기대에 부응하는 명경기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지는 8시경기에서는 바텀라인 듀오를 중심으로 전 라인을 강화한 롱주 게이밍과 롤드컵을 거치면서 더욱 견고해진 삼성 갤럭시가 대결한다. 
 
22일에는 지난 시즌 풍부한 가능성을 보여줬던 멤버들이 그대로 함께하는 MVP와 스타2 프로리그 명장 최연성 감독을 필두로 '마린' 장경환과 '쿠로' 이서행 등이 합류해 견고해진 아프리카 프릭스, ROX 타이거즈와 SK텔레콤 T1이 경기를 치른다. 

이번 시즌부터 LCK에서 새롭게 호흡을 맞추게 된 '강퀴' 강승현 해설과 '빛돌' 하광석 해설, 그리고 LoL 팬들에게 새롭게 다가가게 될 고인규 해설의 첫 LCK 데뷔 무대가 LoL 팬들에게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도 귀추가 주목된다
 
금일 경기를 시작으로 10개 팀들의 명승부 향연이 이어질 롤챔스 스포티비 게임즈 주관 경기는 매주 화요일과 일요일, 17시와 20시에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된다.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