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게이밍 기어 브랜드 커세어, CLG와 타이틀 스폰서십 체결

김기자2017-01-17 08:57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인 커세어가 카운터 로직 게이밍(CLG)과 타이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이번에 커세어와 계약을 체결한 CLG는 커세어의 차세대 게이밍 제품 개발에 참여할 뿐 아니라 커세어 게임 제품을 사용하여 프로게어머들간의 치열한 접전이 펼쳐지는 각종 게임 대회에서 수백만 달러의 상금을 두고 경쟁할 예정이다.
 
이에 대해 CLG의 창립자이자 대표인 조지 '핫샷GG' 조잘리디스는 "커세어에 대해 처음 알게 된 것은 팬들과 소비자들이 자신이 사용하는 커세어 제품에 대해 자부심을 갖는다는 것이였다. 인터넷 사이트나 댓글을 보면 사용자들은 항상 커세어가 얼마나 훌륭한 지를 알리고 있다"며 "커세어가 제공하는 제품으로부터 우리 팬들이 가치를 느끼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로 CLG는 우리에게 믿음을 준 브랜드인 커세어 게이밍 기어에 의존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전했다.

CLG는 리그오브레전드, 카운터스트라이크 및 오버워치 팀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리그오브레전드(LoL) 팀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으며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십 시리즈에서 여러 차례 최고의 자리를 차지, 2017 년에도 계속해서 우위를 점유할 것으로 기대된다.
 
커세어 게임 마케팅 매니저인 로렌 프레모(Lauren Premo)는 "CLG는 프리미어 eSports 팀으로 게임의 긴급 상황, 압박이 가해질 때 게이밍기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보여줄 수 있는 팀으로 CLG 이외의 다른 팀을 생각할 수 없다"며 "CLG는 전문적인 게임 조직이 열심히 일하고, 혁신적으로 움직이며 팬들에게 엄청난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빛나는 사례다"고 강조했다.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