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GSL] 한지원, 황강호에 극적인 역전승…조2위로 16강

김기자2017-01-14 16:03


한지원이 황강호에 극적인 역전승을 거두고 GSL 코드S 16강에 진출했다. 

한지원은 14일 오후 대치동 아프리카TV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열린 핫식스 GSL 시즌1 코드S 32강 D조 최종전서 황강호를 2대1로 제압하고 조2위로 16강에 합류했다. 

첫 세트는 황강호의 과감성이 돋보였다. 패자전서 김기용을 2대1로 제압하고 올라온 황강호는 '에코'에서 벌어진 1세트 초반 앞마당 멀티를 가져간 뒤 저글링을 다수 생산해 올인성 플레이를 시도했고, 저글링으로 상대 입구를 뚫어내며 항복 선언을 받아냈다. 

한지원은 '만발의정원'에서 이어진 2세트 초반 황강호의 저글링과 맹독충에 본진 난입을 허용해 일벌레를 다수 잃었다. 중반에는 뮤탈리스크와 맹독충, 저글링 공격에 추가 피해를 입으면서 승기를 내주는 듯 했다. 

하지만 한지원은 중반 대규모 전투서 승리한 뒤 히드라리스크와 바퀴를 조합해 황강호가 멀티를 가져가는 것을 방해했다. 중후반 승기를 빼앗아온 한지원은 병력 싸움에서 승리했고, 상대 앞마당에 바퀴를 난입시켜 추가 피해를 주며 승부를 원점으로 돌리는데 성공했다. 

한지원은 '여명'에서 펼쳐진 3세트 초반 대사촉진 업그레이드를 마친 저글링으로 상대 본진과 두 번째 멀티의 자원 채취를 방해했다. 바퀴를 생산해 추가 피해를 준 한지원은 황강호의 앞마당과 두 번째 멀티를 장악하며 길었던 승부에 마침표를 찍었다. 

▶ 핫식스 GSL 시즌1 코드S 32강 D조 
1경기 이신형(테) 2대0 황강호(저)
2경기 한지원(저) 2대0 김기용(테)
승자전 이신형(테) 2대0 한지원(저)
패자전 황강호(저) 2대1 김기용(테)
최종전 한지원(저) 2대1 황강호(저)
1세트 에코 한지원(저, 11시) 패 vs 승 황강호(저, 5시)
2세트 만발의정원 한지원(저, 1시) 승 vs 패 황강호(저, 7시)
3세트 여명 한지원(저, 7시) 승 vs 패 황강호(저, 1시)

강남 |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