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도타2

디지털 카오스, 'ESL ONE 겐팅'서 우승 차지

김기자2017-01-09 10:48


디지털 카오스가 ESL ONE 겐팅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디지털 카오스는 9일 새벽(한국시각) 말레이시아 겐팅에서 막을 내린 도타2 ESL ONE 겐팅 결승전서 중국의 뉴비를 3대2로 제압하고 정상에 올랐다.  

리빌딩 없이 기존 선수들로 이번 대회에 출전한 디지털 카오스는 그룹 스테이지에서 디 인터내셔널6 우승팀인 중국의 윙즈 게이밍을 꺾는 등 전승으로 4강에 합류했다. 4강전서도 버투스 프로를 꺾고 결승에 안착했다. 

뉴비와의 결승전서 4세트까지 접전을 펼친 디지털 카오스는 5세트 초반 바텀 레인 전투에서 압승을 거뒀고 탑 지역에서는 'Resolut1on' 로만 포미녹의 흡혈마가 상대 켄타우로스 전쟁용사의 'kpii' 다미안 촉을 압도했다. 

디지털 카오스는 주요 아이템을 갖추자마자 전투 지원에 나선 흡혈마가 활약하며 점수 차를 벌려나갔고, 바텀과 미드 전투에서 뉴비를 압도했다. 점수 차에서도 18대 7로 앞서나간 디지털 카오스는 경기 33분 연막 갱킹을 시도한 뉴비의 전략을 비밀 상점 전투에서 무력화시키며 우승을 확정지었다. 

한편 디 인터내셔널6 준우승팀인 디지털 카오스는 이번 대회 우승으로 상금 12만 5천달러(한화 약 1억5천만 원)를 획득했다.

*Photo=ESL, Patrick Strack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