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팀 배틀코믹스, LoL팀 창단…사령탑은 강도경 감독

김기자2017-01-05 13:22


웹툰 서비스 배틀코믹스가 리그오브레전드 팀인 팀 배틀코믹스를 창단했다. 

팀 배틀코믹스 리그오브레전드 게임단은 김동현(탑), 원종하(정글), 정구흥(미드), 최두성(원거리 딜러), 조재읍(서포터) 등 2017 챌린저스 코리아 예선전을 통과한 브레스 메타 팀의 팀원 5인으로 구성되어있다. 

이와 함께 팀 사령탑은 스타크래프트 1세대 프로게이머이자 kt 롤스터 스타2를 지휘했던 강도경 감독이 맡게 됐다. 팀 배틀 코믹스는 오는 17일부터 시작되는 '2017 LOL 챌린저스 코리아 스프링'에 참가할 예정이다.

주장인 조재읍은 "2017 LOL챌린저스 코리아에 진출하게 되어서 정말 기쁘고, 팀 배틀코믹스의 일원으로 LCK에 진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배틀코믹스 배승익 대표는 "배틀코믹스의 빠른 성장은 리그오브레전드를 비롯한 게임 팬들의 사랑이 있었기 때문이다. 간접적으로나마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프로 게임단 창단을 결정했다"며 "리그오브레전드 프로팀 창단을 시작으로 e스포츠 생태계에 대한 지원을 계속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배틀코믹스는 선수들이 게임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팬들에게 사랑 받는 인기 구단을 만들겠다는 목표를 세웠다고 설명했다.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