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에코 폭스, '모모치'-'초코블랑카' 등 격투 게이머 영입

김기자2017-01-05 12:54


에코 폭스가 스트리트 파이터5와 모탈 컴뱃5, 스매시4 선수들을 대거 영입했다. 

에코 폭스는 5일(한국시각) 스트리트 파이터5 선수인 '모모치' 모모치 유스케, '초코블랑카' 모모치 유코, '토키도' 다니구치 하지메, 저스틴 웅과 함께 모탈 컴뱃5, 스매시4 선수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이번에 에코 폭스에 합류한 선수 중에 '토키도'는 지난 해 벌어진 동남아시아 메이저, CEO 올랜도에서 우승, 드림핵 서머에서는 3위를 기록한 선수. 

'초코블랑카'와 부부 선수로 유명한 '모모치'는 지난 해 4월 프랑스 렌에서 벌어진 스턴페스트에서 우승을 차지했으며 최근까지 이블 지니어스(EG)에서 활동했다. 일본에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하는 시도비즘이라는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저스틴 웅은 드림핵 오스틴과 토류켄, 콤보 브레이커에서 정상에 오른 유명 격투 게이머 중에 한 명이다. 

현재 리그오브레전드, 기어즈 오브 워, 콜 오브 듀티, 카운터 스트라이크:글로벌 오펜시브 팀을 운영 중인 에코 폭스는 스트리트 파이터5와 모탈 컴뱃5, 스매시4 선수들을 영입하면서 영역을 확장하는데 성공했다. 

에코 폭스 게임단 주인 릭 폭스는 야후 스포츠와의 인터뷰서 "우리는 e스포츠에서 세계적인 팀을 만드는 것이 최고 목표다"며 "이번 선수 영입은 우리 팀이 글로벌적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거기에 맞게 전략적인 계획을 실행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다"이라고 설명했다. 

*사진=모모치-초코블랑카.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