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도타2

'페비' 김용민, MVP와 결별…프나틱 이적

김기자2017-01-05 11:28


MVP 피닉스에서 활동했던 서포터 '페비' 김용민이 프나틱으로 이적했다. 

프나틱은 5일(한국시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페비' 김용민이 포함된 새로운 도타2 팀 로스터를 공식 발표했다. 

FXO, 스타테일, 버드갱, 포커페이스를 거쳐 지난 2015년 2월부터 MVP 피닉스에서 활동한 김용민은 팀이 디 인터내셔널5와 6에서 5~6위, 위플레이 시즌3, 도타 핏 시즌4서 우승을 차지하는데 기여했다. 

MVP 피닉스에서 김용민은 4번 서포터와 캐리 포지션에서 플레이를 했는데 이번에 프나틱에서는 4번 서포터로 활동할 예정이다. 

프나틱은 'Mushi' 차이 이 펑과 오프레이너 'Ohaiyo' 쿠총친이 잔류했으며 더 프라임에서 활동했던 미드 레이너 'Inyourdream' 무함마드 리츠키를 영입했고, 타이탄에서 'Ohaiyo'와 한솥밥을 먹었던 'YamateH' 니그 웨이 풍을 스탠드 인 멤버(예비 멤버)로 데리고 왔다. 

한편 김용민의 프나틱 데뷔전은 오는 6일 말레이시아 겐팅에서 시작되는 ESL ONE 겐킹으로 확정됐다. 프나틱은 그룹 스테이지 A조에 속했으며 버투스 프로, 뉴비, 팀 NP와 함께 상위 라운드 진출을 놓고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