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오버워치 APEX] 아프리카 레드-MVP 인피니티, 시즌2 본선 합류

김기자2016-12-24 07:26


아프리카 프릭스 레드와 MVP 인피니티가 오버워치 APEX 시즌2 본선에 합류했다. 

23일 오후 상암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벌어진 오버워치 APEX 시즌2 승격강등전서 아프리카 프릭스 레드는 LW 레드에 3대2로 승리를 거두고 가까스로 본선 티켓을 획득하는데 성공했다. 

'리장타워'와 '아이헨발데'에서 벌어진 1,2세트서 승리한 아프리카 프릭스 레드는 LW 레드의 추격을 받고 3,4세트를 내줬지만 마지막 5세트에서 벌어진 '헐리우드' 경기서 승리를 거뒀다. 

아프리카 프릭스 레드는 'Attune'의 트레이서가 A거점을 휘저으며 상대 자동차의 이동 타이밍을 늦추는데 성공했다. 이어 실외 세트장에서 벌어진 교전서도 디바와 자리야가 활약하며 승리를 거두고 승기를 잡았다. 

공격으로 들어간 아프리카 프릭스 레드는 A거점을 돌파한 뒤 세트장에서 벌어진 전투서 LW 레드를 상대로 우위를 점했고, 거리 싸움에서 승리를 거두며 본선행을 확정지었다. 

한편 MVP 인피니티는 라이노스 게이밍 타이탄을 3대1로 제압하고 처음으로 본선 진출에 성공했다. 앞서 벌어진 경기서는 더 메타와 러너웨이가 승자전서 승리를 거두고 시즌2 본선서 경기를 치르게 됐다. 

*이미지 캡처=OGN 방송.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