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박재석 감독-김정수 코치, 팀 디그니타스 합류

김기자2016-12-21 05:44


전 스베누 박재석 감독과 삼성 갤럭시 출신 김정수 코치가 팀 디그니타스 코칭스태프로 부임했다. 

팀 디그니타스는 2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박재석 전 스베누 감독과 김정수 전 삼성 갤럭시 코치를 리그오브레전드 팀의 코칭스태프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중국 OMG과 스베누 코리아에서 감독 생활을 한 박재석 감독은 북미 팀 합류는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 시즌 삼성 갤럭시를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는데 기여한 김정수 코치도 박재석 감독과 함께 팀 디그니타스에서 활동하게 됐다. 

팀 디그니타스 대표 'ODEE' 마이클 오도넬은 "내 경험으로 봤을 대 최고 수준의 팀이 되기 위해선 코칭스태프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두 명의 코칭스태프는 팀을 높은 수준으로 올리는데 도움이 될 거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박재석 감독은 "팀 디그니타스는 놀랍게도 이번에 재능있는 선수들을 영입했다"며 "김정수 코치와 내가 팀이 국제적인 수준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답했다. 

한편 팀 디그니타스는 '썸데이' 김찬호, '체이서' 이상현, 미드 라이너 'Keane' 장래영, 원거리 딜러 'LOD' 벤자민 드문크, 서포터 'Xpecial' 알렉스 추의 라인업을 공식 발표했다.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