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경기뉴스

[IEM 경기] 콩두, 접전 끝에 임모탈스 꺾고 결승 진출

김기자2016-12-17 13:47


콩두 몬스터가 접전 끝에 임모탈스를 꺾고 IEM 시즌11 경기 결승에 진출했다. 

콩두 몬스터는 17일 오후 경기도 고양체육관에서 진행 중인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IEM) 시즌 11 경기 4강전서 임모탈스를 2대1로 꺾고 결승에 합류했다. 콩두는 18일 삼성 갤럭시와 월드 챔피언십 진출을 놓고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1세트 초반 'Dardoch'의 그라가스 갱킹을 막지 못하고 3킬을 내준 콩두는 중후반 '쏠' 서진솔의 이즈리얼의 활약으로 미드 전투서 승리를 거두고 승기를 잡는데 성공했다. 바론을 두고 벌어진 한타 싸움서도 압승을 거둔 콩두는 경기 34분 탑 지역 전투에서도 서진솔의 활약으로 상대 4명을 잡아냈다. 이어 콩두는 그대로 밀고 들어가 넥서스를 파괴하며 승리를 따냈다. 

2세트를 내준 콩두는 3세트 초반 바텀 정글에서 벌어진 교전서 승리했다. 이어 빠르게 바텀 2차 타워를 철거한 콩두는 '펀치' 손민혁의 앨리스와 '엣지' 이호성의 라이즈가 탑 갱킹으로 추가 피해를 주며 점수 차를 벌렸다. 경기 22분 바론을 두고 벌어진 전투서 '플레임' 이호성의 마오카이에게 2킬을 내줬지만 성장을 계속한 라이즈가 상대 챔피언을 압도한 콩두는 바텀 타워와 억제기를 파괴하며 승기를 굳혔다. 

결국 콩두는 미드 억제기를 정리한 뒤 밀고 들어가 상대 영웅을 처치했고, 넥서스를 초토화시키며 결승 진출을 확정지었다. 

고양실내체육관 |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