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LOL

라이엇 스토어, LoL ‘눈맞이 축제’ 이벤트 진행

최민숙2016-12-15 11:32

 

올해 LoL 공식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엇 온라인 스토어에서 최초로 이벤트를 연다.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의 개발 및 유통사인 라이엇 게임즈가 15일부터 오는 1월 10일까지 라이엇 스토어에서 ‘눈맞이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엇 게임즈는 매년 겨울 플레이어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한정 콘텐츠를 제공하는 눈맞이 축제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 
 
먼저 의류, 인형, 잡화 등 여러 품목의 신규 상품이 공개된다. LoL 챔피언들의 무기를 ‘Good Game, Well Played’를 뜻하는 ‘GGWP’ 문자로 형상화한 긴팔 티셔츠 1종 및, 머리부터 발끝까지 곰인형 ‘티버’가 될 수 있는 일체형 파자마 ‘티버 수트’가 새롭게 출시된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크리스마스 포로 시리즈’ 인형 5종 세트 도 만나볼 수 있다.
 
기존에는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행사장에서만 구입할 수 있었던 ‘티버, 티모, 아무무 머그컵’ 3종과 ‘아무무, 블리츠 크랭크, 리 신 컵받침’ 3종 세트 등 총 6종의 상품이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판매된다.
 
이벤트 기간에는 컵받침 3종을 묶음 상품으로 기존 팝업스토어 판매가에서 할인된 1만 5000원, 크리스마스 포로 시리즈 인형은 4개에 2만 5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제공된다. 3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간식을 든 미니 포로’ 인형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2017년 LoL 달력이 제공된다. 특히 2017년 달력은 오직 한국 라이엇 스토어에서만 제공된다.
 
최민숙 기자 minimax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