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SK텔레콤 T1, 콩두컴퍼니와 라이브 방송-VOD 콘텐츠 선보인다

최민숙2016-12-14 13:42

 
SK텔레콤과 콩두컴퍼니가 손잡고 방송과 VOD를 제작한다.

14일, SK텔레콤 프로게임단 T1 리그오브레전드팀(이하 ‘LoL팀’)이 e스포테인먼트 기업 ‘콩두컴퍼니’와 글로벌 콘텐츠 비지니스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T1은 2012년 12월 창단 이후 LOL 챔피언스 코리아5회 우승, LoL월드챔피언십 3회 우승이라는 위업을 달성한 명문 게임단이다. LoL 최고의 스타 플레이어 ‘페이커’ 이상혁, 환상의 듀오 ‘뱅’ 배준식과 ‘울프’ 이재완을 비롯해 ‘블랭크’ 강선구, ‘피넛’ 한왕호, ‘후니’ 허승훈, ‘프로핏’ 김준형, ‘스카이’ 김하늘로 구성돼 있다.
 
화려하고 뛰어난 플레이로 전세계 e스포츠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T1은 앞으로 글로벌 라이브 방송과 VOD의 원활한 공급을 위해 e스포츠 콘텐츠 전문 기업인 콩두컴퍼니를 파트너로 선택했다.
 
콩두컴퍼니는 다년간 해외 콘텐츠 사업을 통해 쌓은 노하우와 전문 인력을 바탕으로 T1의 글로벌 라이브 방송, VOD를 기획한다. 본격적인 서비스는 2017년 2월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SK텔레콤 스포츠단 김선중 단장은 ‘다른 프로스포츠와는 차별화된 e스포츠 만의 고유한 비지니스 모델의 고도화를 통해 글로벌 마케팅의 새로운 장을 마련하고, e스포츠 팬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제작에 앞장 서겠다’ 라고 말했다.
 
최민숙 기자 minimax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