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경기뉴스

[하스스톤 케스파 컵]'타임' 박종남-'캐스터' 박종철 나란히 4강 진출(종합)

박상진2016-12-12 22:21



'타임' 박종남과 '캐스터' 박종철이 나란히 처음으로 열린 하스스톤 케스파 컵 4강에 선착했다.

12일 오후,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된 하스스톤 케스파 컵 8강 1일차 승자전에서 박종남이, 최종전에서 박종철이 나란히 4강에 올랐다.

이날 가장 먼저 4강에 오른 선수는 박종남이었다. 박종남은 2경기에서 '서긔' 신동주를 상대로 풀세트 접전 끝에 세트스코어 3대 2로 승리를 거뒀다. 박종남은 주술사 미러전이 벌어진 1세트를 내줬지만, 2세트와 3세트 연달아 상대 드루이드를 잡고 역전에 성공했다. 4세트에서 상대에 패배한 박종남은 마지막 세트 전사 미러전에서 다시 승리를 거두며 승자전에 진출했다.

승자전에서 박종남은 박수광을 만나 4강 진출을 두고 대결했다. 박종남은 1세트 주술사 미러전에서 승리를 거둔 이후 2세트 도적전에서 패배했다. 그러나 도적으로 상대 전사를 꺾은 박종남은 승자전 4세트 상대와 라그나로스 제구 대결 후 과감히 라그나로스에 침묵을 거는 승부수를 던진 끝에 승리를 거두고 4강에 선착했다.

이날 두 번째로 4강에 오른 선수는 이었다. 승자전에서 패배한 박수광과 패자전에서 올라온 박종철의 리매치가 성사된 가운데 박종철이 두 세트를 먼져 가져가며 승기를 잡았다. 그러나 3세트에서 승리하며 박수광이 추격을 시작했지만, 4세트에서 경기 초반 불리함을 뒤집은 박종철이 복수에 성공하며 4강에 올랐다.

하스스톤 케스파 컵 8강
1경기 '고스트' 박수광 3 : 0 '캐스터' 박종철
2경기 '타임' 박종남 3 : 2 '서긔' 신동주
승자전 '고스트' 박수광 1 : 3 '타임' 박종남 - 박종남 4강 진출
패자전 '캐스터' 박종철 3 : 0 '서긔' 신동주
최종전 '고스트' 박수광 1 : 3 '캐스터' 박종철 - 박종철 4강 진출

서초 |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