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팀리퀴드 ‘피글렛’-‘레인오버’ 출전...‘IEM 시즌11 경기’ LoL 로스터 공개

최민숙2016-12-12 19:52


북미 LoL 프로게임단 팀 리퀴드가 ‘피글렛’ 채광진과 새로 합류한 정글러 ‘레인오버’ 김의진 조합을 IEM에서 선보인다.
 
OGN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이하 IEM) 시즌11 경기’ 로스터를 공개했다. 대회의 예선전은 오는 14일과 15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되며, 16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본선은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고양 실내 체육관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 LoL 종목에는 한국 삼성 갤럭시와 콩두 몬스터를 비롯해 J팀, 임모탈스, 자이언츠 게이밍, 팀리퀴드 , 베가 스쿼드론, 다크 패시지 등 8팀이 출전한다.
 
팀 리퀴드는 로스터에 ‘피글렛’ 채광진과 ‘레인오버’ 김의진의 이름을 올렸다. 채광진-김의진 콤비가 이번 IEM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롤드컵 시즌2 우승팀인 TPA 출신 ‘BeBe’ 창 보웨이는 J팀 원거리 딜러로 IEM 경기에 나선다.
 
‘롤드컵 멤버’가 모두 잔류한 삼성은 바텀 듀오 식스맨을 포함해 총 7인 로스터를 제출했다. 콩두 역시 지난 시즌 활동했던 선수들로 IEM에 참가한다.
 
한편, 최근 ‘플레임’ 이호종의 영입 소식을 알렸던 임모탈스는 아직 로스터가 공개되지 않았다.
 
최민숙 기자 minimax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