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하스스톤 케스파 컵]'고스트' 박수광, 저코스트의 힘 보여주며 승자전 진출

박상진2016-12-12 19:01



'고스트' 박수광이 저코스트 하수인의 힘을 바탕으로 승자전에 진출했다.

12일 오후,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된 하스스톤 케스파 컵이 8강 1일차 1경기에서 '고스트' 박수광이 3대 0으로 '캐스터' 박종철을 꺾고 승리했다.

첫 세트에서 '고스트' 박수광은 거품무는 광전사를 도발 하수인 뒤에 세우며 상대를 위협했다. 이어 상대가 도발 하수인을 처리하는 사이 다시 한 번 도발 하수인을 소환하며 계속 필드를 정리했다. '캐스터' 박종철 역시 6턴에 평등을 손에 잡았지만 결국 경기를 포기하며 박수광이 1세트 승리를 차지했다.

이어 벌어진 2세트에서 주술사 대 마법사 대결이 벌어졌다. 주술사를 선택한 박수광은 초반부터 하수인으로 필드를 장악하며 상대를 압바했다. 그러나 박종철이 화산 물약으로 이를 정리하며 경기는 다시 팽팽해졌다. 그러나 박수광이 다시 한 번 필드를 장악했고, 박종철은 얼음 방패에 이은 알렉스트라자로 저항했지만 결국 2세트도 박수광이 가져갔다.

3세트 역시 도적을 선택한 박수광이 초반부터 상대의 본체를 압박하며 체력을 9까지 둘였다. 박종철은 하수인을 전개하며 펑등과 신성화 콤보 사용 시기를 노렸지만 결국 박수광이 승리하고 승자전에 진출했다.

하스스톤 케스파 컵 8강
1경기 '캐스터' 박종철 0 : 3 '고스트' 박수광
1세트 주술사 패 : 승 전사
2세트 마법사 패 : 승 주술사
3세트 성기사 패 : 승 도적

서초 |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