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하스스톤 케스파 컵, 배틀넷 문제로 대기 중... 서버 불안정 지속시 일정 연기

박상진2016-12-12 17:55



하스스톤 케스파 컵이 배틀넷 접속 지연 문제로 현재 대기 중이다. 또한, 서버 불안정 현상이 지속될 경우 대회 일정이 지연될 것으로 보인다.

12일 오후,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하스스톤 케스파 컵이 진행될 예정이었다. 그러나 이날 오후 5시경 발생한 배틀넷 접속 장애로 하스스톤을 비롯한 블리자드 모든 게임 포탈인 배틀넷 접속이 불가한 상황이 발생했다.

이에 대해 하스스톤 케스파 컵 주관 방송사인 스포티비 게임즈는 방송을 통해 이같은 사실 및 경기 지연 시 일정 조정을 공개했다. 6시 30분까지 대기한 후 서버 불안정 현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이날 진행하기로 했던 8강 1일차 경기를 화요일로, 8강 2일차 경기를 수요일로 연기한 뒤 4강과 결승을 다른 날 진행하겠다는 것. 방송 일정이 지연될 경우 4강과 결승이 진행될 시기는 아직 미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배틀넷 서버는 이날 오후 6시 기준으로 접속이 가능한 상황이다. 그러나 스포티비 게임즈는 혹여나 발생할 서버 불안정에 대비해 30분 정도 대회 시작을 연기했다.

서초 |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