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인터뷰

[롤 올스타전] '스멥' 송경호 "솔로 킬 내준 뒤 정신 차렸다"

김기자2016-12-11 01:02


한국 올스타가 EU LCS 올스타에 승리를 거두고 전승으로 마무리 했다. 이날 제이스를 고른 '스멥' 송경호는 "재미있게 경기를 한 것 같다"고 전했다. 

한국 올스타(이하 LCK 올스타)는 11일(한국시각) 스페인 바르셀로나 팔라우 산트 조르디에서 열린 리그오브레전드(LoL) 2016 올스타전 3일차 지역 대항전 초반 라인전서 밀리는 모습을 보였지만 후반 괴물이 된 올라프를 앞세워 EU LCS 올스타를 제압했다. 

송경호는 경기 후 공식 인터뷰서 재미있는 챔피언이 나온 것에 대해 "1,2픽까지는 정상적이었지만 이후 픽을 보니까 준비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며 "재미있게 경기를 한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소아즈'가 일라오이를 고른 것에 대해선 "랭크 게임에서 많이 만나서 제이스를 하면 손쉽게 승리할 것 같았다. 하지만 솔로 킬을 내준 뒤 정신 차리고 경기했다"고 웃음을 지어 보였다. 

유럽 올스타가 선수 아이디가 그려진 반바지를 입고 나온 것에 대해선 "악수하면서 알았다"고 말한 뒤 1대1 대결서 "자신감도 있지만 재미있게 이기고 싶은 마음이 크다. '레클레스'를 이긴다면 '프레이' 아니면 '마타' 선수와 대결인데 결승에 올라갈 수 있을 것 같다"며 웃음을 지어 보였다. 

*사진제공=라이엇게임즈.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