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LCK 올스타, LMS와 첫 대결…'경험-실력서 우위'

김기자2016-12-09 01:28


LCK 올스타가 대만(LMS) 올스타와 첫 경기를 치른다. 

LCK 올스타는 9일 새벽(한국시각) 스페인 바르셀로나 팔라우 산 조르디(Palau Sant Jordi)에서 벌어질 예정인 올스타전 2016 1일차서 LMS 올스타와 대결한다.  

LCK 올스타는 kt 롤스터로 이적한 '스멥' 송경호와 '벵기' 배성웅, SK텔레콤 T1 '페이커' 이상혁, 롱주게이밍 '프레이' 김종인과 '매라' 홍민기로 구성됐다. LMS 올스타는 ahq e스포츠 'Ziv' 첸이, 'Albis' 캉치아웨이, 플래시 울브즈 'Karsa' 후앙하우산, 'Maple' 후앙 이탕, J팀 'BeBe' 창보웨이가 출전한다. 

LCK 올스타는 '페이커' 이상혁와 '벵기' 배성웅을 중심으로 롤드컵 4강을 경험한 '스멥' 송경호와 '프레이' 김종인 등 주전 라인업이 안정감을 주고 있지만 LMS 올스타의 경우에는 한국 팀 킬러인 플래시 울브즈 선수들을 제외하면 나머지 3명의 선수는 기복이 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 사진=플래시 울브즈 공식 SNS. 

플래시 울브즈 정글와 미드를 책임지고 있는 'Karsa' 후앙하우산, 'Maple' 후앙 이탕이 단단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지만 탑 라이너 'Ziv' 첸이는 LMS 서머 플레이오프, 롤드컵 등에서 기복이 심한 모습을 보여줬고, 은퇴 이후 돌아온 원거리 딜러 J팀 'BeBe' 창보웨이는 시간이 지날수록 기록적인 부분서 떨어지고 있는 것을 감안한다면 LCK 올스타가 손쉽게 승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