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롤 올스타전] 북미 올스타, 유럽 올스타 상대로 압도적인 승리

손창식2016-12-09 01:15


북미 올스타가 한국 시각으로 9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위치한 팔라우 산트 조르디에서 열린 리그오브레전드(LoL) 2016 올스타전(이하 롤 올스타전) 지역 대항전에 나서 유럽 올스타를 상대로 압도적인 승리를 거뒀다.
 
경기 초반 유럽 올스타는 ‘아프로무’의 잔나를 잡으며 산뜻한 출발을 보였다. 게다가 상대 ‘레인오버’ 김의진을 궁지로 몰아 넣어 정글 주도권을 잡았다.
 
북미 올스타는 ‘비역슨’의 탑 로밍 덕에 숨통이 트이기 시작했다. 이에 유럽 올스타는 ‘엑스페케’의 아리가 순간이동을 이용해 탑과 바텀을 압박했으나, 곳곳에서 터져 나오는 아군들의 데스로 힘을 잃었다.
 
후반으로 접어들자 북미 올스타는 바텀 억제기에 이어 미드 억제기를 공략하며 그대로 경기를 마무리 짓는 듯 보였다. 하지만 유럽 올스타는 ‘엑스페케’의 아리가 ‘더블리프트’의 트위치를 암살하는데 성공하며, 한시름 덜 수 있었다.
 
이후 첫 드래곤으로 대지의 드래곤 버프를 챙긴 유럽 올스타는 부활한 트위치에 의해 몰살 당해 다시 위기에 봉착했다. 기회를 잡은 북미 올스타는 바론 버프를 앞세워 35분 만에 경기를 종료 시켰다.
 
손창식 기자 saf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