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도타2

[보스턴 메이저] MVP 피닉스, OG와 16강 맞대결

김기자2016-12-05 13:39


MVP 피닉스가 보스턴 메이저 메인 스테이지서 쉽지 않은 상대와 대결하게 됐다. 

MVP 피닉스는 8일(한국시각) 새벽 보스턴 '왕 씨어터(Wang Theater)'에서 벌어질 예정인 도타2 보스턴 메이저 메인 스테이지 16강전서 유럽의 OG와 대결하게 됐다. OG는 5일 벌어진 D조 경기서 인빅터스 게이밍 바이탈리티와 AD 파이넴을 꺾고 조1위를 차지한 바 있다. 

MVP 피닉스로서 OG는 인연이 깊은 팀이다. 도타 핏 시즌4서 우승을 차지할 때 첫 번째 상대였던 OG를 만나서 이겼지만 마닐라 메이저서는 0대24로 대패했다. 그렇지만 최근 벌어진 디 인터내셔널6에서는 2대1로 승리했다. 

OG는 이번 대회를 앞두고 리빌딩을 진행했는데 얼라이언스에서 활동했던 's4' 구스타브 마그누손과 팀 리퀴드 'JerAx' 제시 바니카, 'ana' 아나선 팜이 합류했다. 특히 'JerAx' 제시 바니카가 MVP 피닉스에 대해 잘 알고 있는 만큼 쉽지 않은 승부가 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오프레인에서 캐리로 포지션을 바꾼 'Velo' 김태성이 제 역할을 해줄 수 있을지도 관심사다. 

버투스 프로는 인빅터스 게이밍 바이탈리티와 대결하며 이블 지니어스(EG)는 윙즈 게이밍, 컴플렉시티 게이밍은 워리어스 게이밍, 디지털 카오스는 팀 페이스리스, 이홈은 팀 NP와 대결한다. AD 파이넴은 뉴비, LGD게이밍은 LGD 포에버 영과의 형제팀 대결이 확정됐다. 

한편 MVP 피닉스의 경기는 8일 오전 9시로 예정되어 있다. 이번 대회 우승 상금은 300만 달러(한화 약 35억원). 

*사진출처=PGL.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