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오버워치

새로운 영웅의 탄생! 인텔 오버워치 APEX 시즌1 결승전, 3일 개최

최민숙2016-12-02 15:49

 
‘인텔 오버워치 APEX 시즌 1’ 대장정을 마무리하며 최후의 승자를 가리게 될 결승전이 12월 3일 오후 5시부터 일산 킨텍스 제2 전시장 8B 홀에서 개최, 게임채널 OGN을 통해 생중계된다.
 
총 230개팀이 온라인 예선에 참가, 대회 시작 전부터 큰 관심을 모은 인텔 오버워치 APEX 시즌1은 온오프라인 예선을 통과한 국내 최강 12팀과 해외 초청 4개 팀이 참가해 총 상금 2억원, 우승 상금 1억원, 그리고 매 경기마다 별도로 지급되는 파이트머니를 놓고 지난 10월 7일부터 숨가쁘게 달려왔다.
 
콩두 운시아, 판테라 형제팀,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 플래시 럭스, 런어웨이, BK 스타즈, 그리고 루나틱 하이 등 한국을 대표하는 강팀들과 세계 1위의 팀 엔비어스를 포함한 해외 팀들과의 대결은 매 경기마다 큰 화제를 모았다.
 
치열한 경쟁 끝에 마침내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와 팀 엔비어스의 최종 대결이 결정됐다. 특히 이번 대전은 전 세계 e스포츠 대회를 석권 중인 한국이 지난 블리즈컨 2016에서 열린 오버워치 월드컵 우승에 이어 다시 한 번 오버워치 e스포츠 최강임을 입증할 지를 확인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인텔 오버워치 APEX 시즌 1 결승전은 3일 오후 5시부터 CJ E&M 게임채널 OGN의 TV 채널과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tv, 트위치tv, 티빙 등을 통해 생중계된다.
 
한편, 이번 결승전을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우승팀 및 결승전 MVP 예측 투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우승팀 예측 투표 이벤트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http://event.tving.com/View/4484)에서 12월 2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우승팀을 맞춘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동일한 페이지에서 같은 기간 동안 결승전 MVP 예측 투표도 진행, MVP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는 선수에게 투표하고 응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 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최민숙 기자 minimax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