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도타2

[보스턴 메이저] MVP 피닉스, 중국 뉴비와 맞대결

김기자2016-12-02 05:16


MVP 피닉스가 보스턴 메이저서 중국의 뉴비와 첫 경기를 치르게 됐다. 

대회를 주관하는 PGL은 2일(이하 한국시각) 보스턴 메이저 그룹 스테이지 편성 결과를 발표했다. 초청팀으로 참가하는 MVP 피닉스는 뉴비, 버투스 프로, 팀 NP와 B조에 속했고, 뉴비와 첫 경기를 치르게 됐다. 

뉴비는 지난 해 리빌딩 이후 공식전 29연승(세트 기준)을 기록하는 등 TI6에서 우승 후보로 평가받았지만 패자 2라운드서 팀 리퀴드에게 패해 탈락했다. 'Hao' 첸치하오가 빠지고 뉴비 영 출신인 'uuu9' 슈한, 'Sccc' 송춘과 통푸에서 활동했던 'Faith' 젱홍다를 영입한 뉴비는 최근 벌어진 ESL ONE 겐팅 중국 예선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대회를 앞두고 'Forev' 이상돈이 1번 캐리, 'QO' 김선엽이 미드, 'Febby' 김용민이 4번 서포터로 포지션을 변경한 MVP 피닉스가 뉴비를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만약 승리한다면 버투스 프로와 'Aui_2000' 커티스 링, 'EternaLEnVy' 재키 마오가 속한 팀 NP의 승자와 승자전 진출을 놓고 대결할 예정이다. 

A조에서는 TI6 우승팀인 윙즈 게이밍과 동남아시아 복병 워리어스 게이밍, 디지털 카오스, LGD 포에버 영이 속했고, C조에서는 이블 지니어스(EG), 컴플렉시티 게이밍, LGD게이밍, 'Black^' 도미니크 레이트마이어, 'iceiceice' 대럴 시앙, 'NutZ'가 뭉친 팀 페이스리스가 대결한다. D조에서는 OG와 인빅터스 게이밍 바이탈리티, 이홈, AD 피넴이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한편 2017년 시즌 첫 메이저 대회인 보스턴 메이저는 3일부터 이틀 간 그룹 스테이지를 진행하며 7일부터 10일까지는 보스턴 Wang Theater에서 우승 트로피를 놓고 대결하게 된다. 우승 상금은 300만 달러(한화 약 35억원)

*이미지 출처=보스턴 메이저 공식 홈페이지.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