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LOL

CJ, 홍민기-박상면 포함 선수 전원과 계약 종료

박상진2016-11-30 22:03



CJ 엔투스의 마지막 원년 멤버인 '메드라이프' 홍민기와 '샤이' 박상면이 팀을 떠났다.

30일 밤, CJ 엔투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선수들과 계약 종료를 밝혔다. 이에 따르면 홍민기와 박상면 외 다수 선수들이 CJ 엔투스를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에 나가는 선수는 '매드라이프' 홍민기, '샤이' 박상면, '운타라' 박의진, '버블링' 박준형, '하루' 강민승, '비디디' 곽보성, '스카이' 김하늘, '크레이머' 하종훈, 고스트' 장용준 등 선수 전원이다.

CJ 엔투스가 2016 서머 시즌 부진 이후 2017 스프링 승강전을 통해 챌린저스로 강등되며 선수들의 이탈이 예고되었다. 작년 '앰비션' 강찬용이 팀을 떠나며 MIG와 아주부부터 CJ 엔투스까지 계속 활동한 선수는 홍민기와 박상면 둘이 남았다. 그나마 박상면이 출전하지 않으며 2016년 새로 구성된 CJ 엔투스는 홍민기가 이끌어 나가는 모습을 보였다.

스프링 후반 CJ 엔투스는 분위기를 반전하는 모습도 보였지만, 서머 시즌 들어와서 결국 힘이 빠지기 시작했다. CJ 엔투스는 서머 1라운드 후반 박상면이 복귀하며 반전을 노렸지만, 결국 리그 강등의 쓴 맛을 보며 내년 스프링 시즌을 챌린저스에서 시작하게 됐다.

홍민기와 박상면을 비롯해 이번 발표로 CJ와 계약 종료를 알린 선수 중 다수는 새로운 팀을 구할 것으로 알려졌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