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스타크래프트2

[IEM 경기] 변현우-조성주, 16강서 같은 조

김기자2016-11-30 20:56


월드 챔피언십 시리즈(WCS) 글로벌 파이널 우승자인 팀 엑스퍼트 변현우와 진에어 그린윙스 조성주가 IEM 시즌11 경기서 같은 조에 속했다. 

대회를 주최하는 ESL은 30일(한국시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IEM) 시즌11 경기 스타2 그룹 스테이지 조 편성 결과를 발표했다. 

가장 주목할 조는 D조. WCS 글로벌 파이널 우승자인 변현우와 진에어 조성주, 강민수, 한국 선수를 꺾고 본선에 올라온 인빅터스 게이밍 소속 'iAsonu' 초우 항이 들어가 상위 라운드 진출을 놓고 경기를 치르게 됐다. 
 

A조에서는 주성욱과 이동녕, 최성일, 어윤수가 경기를 치르며 B조에서는 김대엽과 황강호, 이신형, 김준호가 대결한다. C조에서는 박령우와 '짝지' 정지훈, 한지원과 김도우가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대회 방식은 그룹 스테이지는 듀얼 토너먼트이며 상위 1,2위 선수가 싱글 토너먼트 방식인 플레이오프를 통해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오는 12월 16일부터 3일 간 경기도 고양시 고양실내체육관에서 벌어질 예정인 IEM 경기 스타2는 2017년 WCS 코리아 첫 대회로 치러지며 우승자에게는 1만 5천달러(한화 약 1,700만원)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미지=IEM 공식 홈페이지.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