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파일럿' 나우형 "PSG 입단…내년에는 2016년 아쉬움 떨칠 것"

김기자2016-11-30 20:15


프랑스 축구팀 파리 생제르망(Paris Saint-Germain, 이하 PSG)에 입단하는 전 진에어 그린윙스 '파일럿' 나우형이 내년 시즌 선전을 다짐했다. 

나우형은 3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우선 그동안 진에어 그린윙스에서 생활하면서 좋은 감독님, 코치님, 팀원들, 팬분들과 함께 약 3년이라는 시간동안 사람으로서 더 성장하게 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먼저 올리고 싶다"며 "그리고 이제 PSG에 입단하게 되었는데 솔직히 2016년이 저에게는 아쉬움이 많이 남는 해라고 생각한다"고 글을 올렸다. 

이어 그는 "2017년은 그 아쉬웠던 마음들을 다 떨쳐낼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분들 감사드리고 글 재주가 없는데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ESPN은 오늘 PSG가 '파일럿' 나우형과 '블랑' 진성민이 PSG에 입단한다고 보도한 바 있다. 아직 PSG에서는 공식 발표를 하지 않았지만 나우형이 직접 글을 올리면서 입단은 사실이 됐다. 이로써 나우형과 진성민은 PSG에 입단한 최초 한국 선수가 됐으며 차기 유럽 챌린저 시리즈에 참가할 예정이다.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